회사 프로필

Hakyaxxm의 탄생은 한국의 ‘기물로 집을 짓다’라는 생활철학에 깊이 공감한 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를 처음 만들 때, 우리는 서울의 전통 한옥과 제주 시골 가옥을 방문하며 한국 가정이 일상 용품의 따스한 질감, 주방 도구의 실용적 아이디어, 인테리어 자재의 견고함과 내구성에 대한 극진한 추구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기물은 한반도 사계절의 습건한 변화에도 잘 견뎌야 하고, 동시에 전통 장인 정신과 가족의 온기를 담아내야 합니다.


브랜드 스토리는 경주에서 만난 노목수와의 인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반세기 동안 가구와 집 기물을 손수 제작해온 그 장인은, 나무를 다듬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은 물건은 한옥의 들보처럼 튼튼하면서도 삶을 지키는 따뜻함이 숨겨져 있어야 하지.” 이 말은 곧 Hakyaxxm의 제작 원칙이 되었습니다 — 모든 제품은 ‘생활의 시련’을 반드시 거쳐야 한다는 것. 즉, 일용잡화는 장마철 습기에도 끄떡없고, 주방 용품은 한식 조리법에 잘 맞으며, 인테리어 자재는 한옥 구조의 견고함을 충족해야 합니다.


우리의 브랜드 미션은 ‘전통과 실용이 함께하는 안심 집짓기’입니다. 일용잡화에는 제주산 대나무 섬유와 전라남도 천연 점토를 사용하고, 수납박스엔 한옥의 ‘오방분층’ 지혜를 적용합니다. 주방제품은 전주 요리 전문가들과 협업하여 냄비 곡선은 한식 찜과 탕에 맞게 개선했고, 식기 문양은 전통 청자 요소를 담았습니다. 인테리어 자재는 한옥의 짜맞춤(손모) 기법을 참고하며, 목재는 경상북도 방습 처리를 거치고, 철물은 포항산 고탄소강을 선택해 녹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한국 시장에 뿌리내리기 위해서 우리는 대구에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했으며, 현지의 일상용품 디자이너, 한옥 건축가, 소재 전문가들을 팀에 영입했습니다. 원재료는 한국산 지속 가능한 대나무와 재생 자재, 천연 점토를 우선적으로 사용합니다. 전체 17개의 생산 과정 중 9단계는 22년 경력의 한국 품질관리자가 직접 관리하며, 식기의 유약부터 자재의 하중까지 모두 ‘온 가족이 안심하게 쓰는 품질’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Hakyaxxm은 3년 내에 대나무 섬유 친환경 가정용품 시리즈를 출시하고, 5년 내에 한국 전역을 아우르는 ‘가정용품 케어 및 스타일링 컨설팅 센터’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진정한 지속 가능성은 규모의 확장이 아니라 매일 사용하는 잡화가 일상을 따뜻하게 하고, 주방 용품이 밥상의 불길을 살리고, 인테리어 자재가 집을 더 단단하게 하면서 세월 속에 ‘오래 쓸수록 마음이 전해지는 신뢰’를 쌓는 것이라 믿습니다. Hakyaxxm은 앞으로도 한국 가정의 따스한 생활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연락처 주소

판매 회사: 쿤밍 징쉬안 국제상무유한회사

회사 주소: 중국 윈난성 쿤밍시 우화구 헤이린푸 거리 사무소 하이위안 커뮤니티 우화구 하이하이위안스 270번지 L호

설립일 : 2023-12-11

이메일 주소: service@mail.hakyaxxm.com


대표:Denng Zhi Xuan

반품, 주문 변경, 취소 및 환불에 대해서는 service@mail.hakyaxxm.com 으로 문의해 주세요.

전화 접수 시간 : 월~금 오전 (UTC/GMT + 08:00) 09:00- 24:00  점심시간 13:00-14:30(주말휴무)

전화: 19284431944

홈페이지:    https://hakyaxxm.com

우편번호: 650101